Sort:  

ㅠㅠ스팀잇내에서는 수정이 되어있는데 트립스팀내에서는 수정이 안되어있네요....ㅠㅠ 문의를 따로 해보셔야할것같습니다 ㅋㅋ 이미 스팀잇에서 따로봤지만요... 제가 베니스를 사건이 생겨 못갔는데...(몇달뒤쯤 포스팅할듯하네요 시간상) ㅋㅋ 잘보고 갑니다

제꺼도 구경와주세요 ㅎㅎ

ㅎㅎㅎ 베니스 참 좋은 곳이었던것 같아요
9월에 가서 햇살이 너무 강하긴 했지만,, ㅎㅎ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일단 개발팀에 ㅋ ㅋ연락을 드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