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toon][KR][EN] 세계종말위원회에서 당신을 찾아온다면? What if the end of the world committee comes to Sol?

in #webtoon9 years ago (edited)



저 다음으로 대답을 해 주실, 세 분을 모십니다.
부적절한 답을 얘기하시고 패쓰한 @beoped 님,
맛깔나게 뽑아 써 주실 @s292153s님,
스티밋 세상에서 이만큼 포쓰 넘치는 분도 찾기 힘들죠 @soyo 님!

어떤 것들을 뽑아주실지 정말로 궁금합니다 :D
그럼 기다리고 있을게요 뿅!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저..저 저요..?
간택해주신마음은 감사한데 마음이 쿵쾅쿵쾅하네요
먹는거밖에 생각안나는데 이를 어째 .
우선 이댓글을 올리고 고민을좀 해볼게요 ㅋ

재기발랄하게 쓰고싶은데 무리무리

  1. 제컴퓨터하드디스크- 별거별거 다있음요 <빅히스토리에 감히 견주겠음>
    제 하드디스크가 읽혀지기만 한다면 요리비법부터 여행, 부동산투자, 외국어강의, 음악 등 후대에
    (?) 필요한 모든것이있음. 저는 현대에 살기때문에 우선 안배움
    우주에 필요한것도 아마 찾으면 분명있을거예요
  1. 저의손톱 - DNA를 솔님이 이미보내셨지만, 제 손톱은 우주어딘가에 살고있는 쥐한테 먹이면
    제가 다시 태어날수있을것같음.
  1. 전화번호부(요새도 편찬되나요?두꺼운거)
    우주인들이 보고 모르면 해당직종에 전화하면 좋을듯 :)
    종말이여도 뭐 몇은 살아남아있지않을까요 라고 우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기발랄해서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는데 개별 포스팅 하시면 안될까요? +ㅇ+

풀보팅! 이런 주제 넘 좋아요! 근데......나라면?

1.아침식사(불갈비토스트)와 커피

  1. 점심도시락(떡갈비특제)
  2. 저녁은 일식스시코스로 세가지를 가져갑니다.
    아! 식사 서비스해줄 아가씨 태워도 되죠?

ㅋㅋㅋㅋㅋ 타타 선생님 우주선에 태워보낼 것들 중에 갈비가 두번이나 들어가네요 ㅎㅎ 갈비러버로 입력 +ㅇ+

아 오늘은 바뀌었어요. 우주선에 요청해서 그거 빼고 복어껍데기 초무침으로 해달라고 할래요.^^

잊지못할 @leesol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분위기있는 @umkin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황홀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선발 주자들의 폭탄이 회수되었습니다

아 ㅋㅋㅋ 저한테도 폭탄이 다시 돌아왔군요 ㅋㅋ
이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할 때 쯤 폭탄을 터트러야 겠군요 ㅎㅎ

네 ㅎㅎ 성황리에 마감되도록 이벤트 글 구경 가보려고 합니다 :D

ㅋㅋㅋㅋ 정성이 돋보입니다. 고퀄은 뤼스팀!! @칭찬해

오 부장님을 보내주셨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엄킨님 !

히힛 ~~~ 지구 종말이 온다면 어떤걸 태워 보낼까 했는데. 저는 완전 초딩적인것을 생각했네요 ㅎㅎㅎㅎㅎ(갑자기 얼굴이 부끄)
오늘도 재미있는 쏠님의 이야기 유익하게 잘 읽었습니다.
그리고 숨어있는 쏠님만의 귀여운 개그가 너무 좋아용 +_+
행복한 하루 되세요 쏠님 ~★

플로라 흠님! 사실 저 개그를 집어 넣기 위해 나머지 잡지식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흐흐

원래는 DNA를 보관용 캡슐에 담아 액체질소를 이용해 급냉시키는 방법을 이용해서 보관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곰벌레가 웃기지 않나욬ㅋㅋ

웃기다마다요 ㅎㅎ 액체질소라니 너무 차갑고 삭막합니다 ㅋㅋㅋㅋ 곰벌레가 더 귀여워요 ㅎㅎ 저 녀석 한번은 그려보고 싶었는데 크로뮴님 덕분에 그려보았지 뭐에여 ㅋㅋㅋ

곰벌레 너무 귀엽게 그리셨어요 ㅋㅋ 저도 구글에서 찾아 보고 얼굴 보고 엄청 웃었다죠 ㅋㅋㅋ 희안하게 생겼죠 ㅋㅋㅋ

진짜 빠져들면서 봤어요ㅋㅋㅋ
아직 읽어보지는 않았다는 대목에서 빵 터졌어요! 아무렴 어련히 잘 만들었겠지요?ㅋㅋㅋㅋㅋ
@칭찬해

키키님 심지어 저 책 오늘 배송되어 왔다능 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와 이솔님 이렇게 툰으로 제작하시다니.. 멋집니다 정말 >_<
그런데 빅 히스토리라는 대 백과사전.. 저도 정말 궁금한데요???
왠지 빌게이츠가 밀어줬다 하면 .. 어마어마할것 같습니다 ㅎㅎㅎ

인디구님! 정말 빌게이츠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어마어마한 일러스트 (아직도 글은 안읽어봤거등요)를 자랑하네요! 거기다가 책장에 꽂으면 간지 철철 넘치는 허세템입니당 ㅋㄷㅋ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