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금은독서중] 갑수동 도크 워커 클럽(현이랑)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uccessgr (87)in #zzan • 13 days ago ㅎㅎㅎㅎ 개보다 더 잘하자구요 ^^ 사실 아무리 잘해도 서열이 ... 저도 개 안키웁니다.
ㅋㅋㅋㅋ 그 개가 두분을 가장 기다리고 반가워해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