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약국 근무 일지 20191106] 출근만 제대로 해줘도 고마울 판이다... / [SAGODA] 가장 꼴불견인 후배는?

steemzzang은 @pharm.steemit님 과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 palja는 여전히 영업 합니다.
🌕 운악산 삼순이네 된장
⭐️ "합격쌀 누룽지"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steemzzang은 @pharm.steemit님 과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 palja는 여전히 영업 합니다.
🌕 운악산 삼순이네 된장
⭐️ "합격쌀 누룽지"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