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comics, Art, Cartoon]제 웹툰 '블랙 베히모스'를 소개합니다-//Let me introduce my webcomic called 'Black Behemoth'
으악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초반부 오글거림과 중2병은 좀 참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럴땐 너무 억지로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ㅜㅜㅜ
으악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초반부 오글거림과 중2병은 좀 참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럴땐 너무 억지로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