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bcomics, Art, Cartoon]제 웹툰 '블랙 베히모스'를 소개합니다-//Let me introduce my webcomic called 'Black Behemoth'
어이쿠 밤샘근무 할때 웹툰을 즐겨보는 편인데 케이지콘님의 웹툰은 모르고 있었군요..ㅠ 이제라도 알았으니 손절없이 장투하겠습니다ㅎㅎ
어이쿠 밤샘근무 할때 웹툰을 즐겨보는 편인데 케이지콘님의 웹툰은 모르고 있었군요..ㅠ 이제라도 알았으니 손절없이 장투하겠습니다ㅎㅎ
으악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초반부 오글거림과 중2병은 좀 참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그럴땐 너무 억지로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