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익숙한 것과의 결별View the full contextgfriend96 (74)in #byebye-routine • 8 years ago 20이되도 30이되도 40이되도 달라지는건 없더군요 몸만 늙을뿐 마음과 정신연령은 여전히 20대 초반..
저도 그런데.. 일단 눈이 ㅠㅠ
그렇군요 눈.. 전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주변분들이나 형님이나 노안이.. ㅠㅠ
경험상..
그냥 한방에 훅들어옵니다
안과가도 방법은 읎다능 ㅠㅠ
그렇군요 ㅠㅠ
노안도 극복할수 있는 연구가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다촛점 렌즈가..
하지만 적응이 안 되어 저는 포기 ㅜㅜ
들어보니 다촛점렌즈는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