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렇군요 눈.. 전 아직까지는 괜찮은데
주변분들이나 형님이나 노안이.. ㅠㅠ

경험상..
그냥 한방에 훅들어옵니다
안과가도 방법은 읎다능 ㅠㅠ

그렇군요 ㅠㅠ
노안도 극복할수 있는 연구가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다촛점 렌즈가..
하지만 적응이 안 되어 저는 포기 ㅜㅜ

들어보니 다촛점렌즈는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