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 부끄럽지만 동화를 만들고 있어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pitt925 (80)in #fairytale • 7 years ago 원조 전쟁 ㅋㅋㅋㅋ 대문 많이 쓰세요~^^
ㅋㅋㅋㅋ 예예. 대문 많이 쓸게요. 안 그래도 잘 만들어주신 거 못 써서 미안하네요. ㅎㅎㅎㅎ 다시 코딩을 화이팅 화이팅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