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팥쥐아재의 동화이야기] 부끄럽지만 동화를 만들고 있어요~^^
대문도 원조 전쟁인가요 ㅋㅋㅋㅋ 원조 할매국밥의 뒤를 이은 ㅋㅋㅋㅋ 저도 @kiwifi 님한테 받은 대문 있는데 ㅇ_ㅇ 개발 글을 못 쓰고 있어서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대문도 원조 전쟁인가요 ㅋㅋㅋㅋ 원조 할매국밥의 뒤를 이은 ㅋㅋㅋㅋ 저도 @kiwifi 님한테 받은 대문 있는데 ㅇ_ㅇ 개발 글을 못 쓰고 있어서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다시 시작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원조 전쟁 ㅋㅋㅋㅋ
대문 많이 쓰세요~^^
ㅋㅋㅋㅋ 예예. 대문 많이 쓸게요. 안 그래도 잘 만들어주신 거 못 써서 미안하네요. ㅎㅎㅎㅎ 다시 코딩을 화이팅 화이팅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