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erinleeishere (70)in #goodhabit-kr • 2 days ago 와 우 많이 걸으셨네요 무슨 빅워크인가 이런거 하시눈것 같아요 여가선 안되지많요
오늘은 strava를 켜고 걸어봤습니다. ^^
아 저도 스트라바 들어는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