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goodhabit-kr • 20 hours ago 오늘은 strava를 켜고 걸어봤습니다. ^^
아 저도 스트라바 들어는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