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goodhabit-kr]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걸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rinleeishere (70)in #goodhabit-kr • 13 hours ago 아 저도 스트라바 들어는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