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 기분 좋은 순간!epitt925 (80)in #goodhabit • 22 hours ago 공부하는데 볼펜이 다 닳아 나오지 않을 때 열심히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볼펜심 바꾸고 다시 열공 하자~!!! #study #happy
컴과 테블릿이 활용되면서 펜을 사용한지가 엄청 오래되어서.
잉크가 말라서 안나올때 버렸지. 다써서 버려본지가 엄청 오래되었네요.
아직 펜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 얼마나 될지.... 대단하십니다.
오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오~ 볼펜도 같이 열일했군요~
이렇게 열심히 하시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