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 기분 좋은 순간!

in #goodhabit22 hours ago

IMG_1303.jpeg

공부하는데 볼펜이 다 닳아 나오지 않을 때
열심히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볼펜심 바꾸고 다시 열공 하자~!!!

Sort:  

컴과 테블릿이 활용되면서 펜을 사용한지가 엄청 오래되어서.
잉크가 말라서 안나올때 버렸지. 다써서 버려본지가 엄청 오래되었네요.

아직 펜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이 얼마나 될지.... 대단하십니다.

오 정말 열심히 하셨네요

오~ 볼펜도 같이 열일했군요~
이렇게 열심히 하시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Stee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