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odhabit] 기분 좋은 순간!

in #goodhabit23 hours ago

컴과 테블릿이 활용되면서 펜을 사용한지가 엄청 오래되어서.
잉크가 말라서 안나올때 버렸지. 다써서 버려본지가 엄청 오래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