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애사비소다
편의점에서 발견한 신상 음료. 1+1 이라 사봤습니다.
애사비가 뭐지? 싶었는데 애플 사이다 비니거 를 합쳐사 애사비라고 한다네요. 사과식초 주스인데 레몬맛이 나는?? 그런거 같습니다.
뭔가 다이어트용으로 유행했던 음료인가보네요…
일단 먹을만은 한데 탄산이 있긴 하지만 슴슴한 식초맛도 있긴 한데 슴슴한… 약한 탄산음료라 생각하고 마시니 나름 괜찮네요. 근데 행사 끝나게 하나게 1700원 주고 먹을지는..?
그리고 빈속에 먹으면 왠지 속아플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또 모르겠네요. 근데 애사비라는게 너무 자주 먹으면 안좋다 하니 적당히 드시길..
Sort: Trending
[-]
successgr.with (75) 16 hours a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