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운완 4.67km(목표 2km)

아들 바이올린 하는동안 학교 근처를 걸었습니다.
캥거루가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군요.

슈퍼워크는.에뉴지가 남아도는데 아무래도 스테픈은 에너지를 더 늘려야 할것 같습니다.

내일은 치과 예약이 있어서 얼마나 걸을수 있을제는
모르겠습니다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

1000066643.jpg

1000066646.jpg

Sort:  
 5 days ago 

호주는. 캥가루가 비둘기 느낌이군요~^^

네 맞습니다.
캥거루 지천에 널려있어요🙇‍♂️

캥거루를 주변에서 늘 볼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
오운완~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감사합니다

그래도 걷는거리가 좀더 늘고 계시네요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자.
걸을수 있는 날 몰아서 걷느라 그런가봐여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nd upvoted by the SteemPro Team 🚀

Explore more on SteemPro:
🌐 https://www.steempro.com
🎮 Play SteemHeights: https://www.steempro.com/games/steem-heights
💬 Jo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sf98vMg6U

💪 Supporting the growth of the Steem ecosystem together.

🟩 Vote for witness faisalamin: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https://www.steempro.com/witnesses#faisalamin

steempro-cover-black.png
This is an automated 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