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취미 접기 딱 좋은 나라 [오타쿠편]

in #kr-hobby8 years ago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오타쿠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스테레오타입이 부정적으로 형성되며, 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어느순간 뿌리를 내린 것 같습니다.

사전적인 정의를 보면,
딱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일본의 만화를 좋아해야 오타쿠가 아니고, 한분야에 열성을 보이는 사람들이 모두 오타쿠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잘 적어주신 글,
표현해 주신 글,
그리고 용기와 다짐!

그리고!
잘 정리해주신 자료수집 및 분석,

고등학생이 쓰신글이라곤 믿기지가 않네요^^!

응원할게요!
화이팅입니다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읏쌰읐샤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Sort:  

@brianyang0912님께서 이런 장문의 글을 남겨주시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사실 오타쿠라는 단어의 정의가 그렇습니다. 한 분야를 꾸준히 파고 열정을 보이면,
그것을 오타쿠라고 부를 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글을 잘 적으셨다고 해서 부끄럽습니다 ㅎㅎ 조사를 조금했는데, 이렇게 말해주시니
앞으로는 더욱 열정적으로 조사해야 하겠습니다!

날이 차네요.. 브라이언양님도 건강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