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취미 접기 딱 좋은 나라 [오타쿠편]

in #kr-hobby8 years ago

@brianyang0912님께서 이런 장문의 글을 남겨주시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사실 오타쿠라는 단어의 정의가 그렇습니다. 한 분야를 꾸준히 파고 열정을 보이면,
그것을 오타쿠라고 부를 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글을 잘 적으셨다고 해서 부끄럽습니다 ㅎㅎ 조사를 조금했는데, 이렇게 말해주시니
앞으로는 더욱 열정적으로 조사해야 하겠습니다!

날이 차네요.. 브라이언양님도 건강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