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책] 중력파와 블랙홀-3 [관련 도서/자료(?) 소개]

in #kr-science9 years ago

얼마전에 별이 블랙홀에 빨려들어갈때를 영상으로 제작해놓은걸 봤었는데 신기하더군요. 사실 블록체인따위가 되버릴정도로 엄청난것들이 있을 진리의 보고같은 느낌입니다...

Sort:  

어렸을 때 밤하늘의 별자리를 보면서 '진리 란 무엇일까' 생각했던 추억이 나네요. ㅎㅎ 다 커서는 종종 맨인블랙 영화를 보고 비슷한 생각을 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