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책] 중력파와 블랙홀-3 [관련 도서/자료(?) 소개]
얼마전에 별이 블랙홀에 빨려들어갈때를 영상으로 제작해놓은걸 봤었는데 신기하더군요. 사실 블록체인따위가 되버릴정도로 엄청난것들이 있을 진리의 보고같은 느낌입니다...
얼마전에 별이 블랙홀에 빨려들어갈때를 영상으로 제작해놓은걸 봤었는데 신기하더군요. 사실 블록체인따위가 되버릴정도로 엄청난것들이 있을 진리의 보고같은 느낌입니다...
어렸을 때 밤하늘의 별자리를 보면서 '진리 란 무엇일까' 생각했던 추억이 나네요. ㅎㅎ 다 커서는 종종 맨인블랙 영화를 보고 비슷한 생각을 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