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책] 중력파와 블랙홀-3 [관련 도서/자료(?) 소개]

in #kr-science9 years ago (edited)

어렸을 때 밤하늘의 별자리를 보면서 '진리 란 무엇일까' 생각했던 추억이 나네요. ㅎㅎ 다 커서는 종종 맨인블랙 영화를 보고 비슷한 생각을 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