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oilet]'부하의 공훈은 상사의 것, 상사의 실패는 부하의 책임?'
한줌의 먼지로 돌아갈걸 알고 살지만..
이왕 먼지가 될꺼 할꺼 다해보자고요!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당할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매순간 즐기며 살아보자고요~
힘든 현실이지만...
한줌의 먼지로 돌아갈걸 알고 살지만..
이왕 먼지가 될꺼 할꺼 다해보자고요!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당할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매순간 즐기며 살아보자고요~
힘든 현실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