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toilet]'부하의 공훈은 상사의 것, 상사의 실패는 부하의 책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chul (72)in #kr-toilet • 9 years ago (edited)한편으로는 고소하고 한편으로는 씁쓸합니다. 결국 나보다 먼저 사라지게 될 것을 그리고 나 또한 결국 사라지게 될 것을.
한줌의 먼지로 돌아갈걸 알고 살지만..
이왕 먼지가 될꺼 할꺼 다해보자고요!
"천재는 노력하는 자를 당할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다"
매순간 즐기며 살아보자고요~
힘든 현실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