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나이드신 부모님에게 선물 해 드리면 좋은 선물이겠네요.
요즘 안마의자 참 잘 나오더라요.
저만한 효자가 없지요.
내일 하루 휴가냈다고 신랑이 촌에 가자네요. 효자인 울 신랑때문에 피곤합니다. 그래도 나쁜 일 아니니 같이 동행하려구요.ㅎ

Sort:  

같이 잘 다녀 오세요.. 기타들고 촌에서 노래 한곡 넘 좋잖아요,,
안마의자 참 좋은데 좀 비쌉니다. 한방에 지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