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같이 잘 다녀 오세요.. 기타들고 촌에서 노래 한곡 넘 좋잖아요,,
안마의자 참 좋은데 좀 비쌉니다. 한방에 지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