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kr • 8 years ago 같이 잘 다녀 오세요.. 기타들고 촌에서 노래 한곡 넘 좋잖아요,, 안마의자 참 좋은데 좀 비쌉니다. 한방에 지르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