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하는 삶 ] OOO은 OOO을 만든다. 혼자말...
겁내지 마라.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기죽지 마라.
끝난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걱정하지 마라.
아무에게도 뒤쳐지지 않는다.
슬퍼하지 마라.
이제 부터가 시작이다.
조급해하지 마라.
멈추기엔 너무 이르다.
겁내지 마라.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다.
기죽지 마라.
끝난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걱정하지 마라.
아무에게도 뒤쳐지지 않는다.
슬퍼하지 마라.
이제 부터가 시작이다.
조급해하지 마라.
멈추기엔 너무 이르다.
오토님 멋쟁이.. 좋습니다.
오토님 통기타와 노래하시는 모습을 뵈어서
지금 쓰신 말이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
꼭 그렇게 하실 것 같아요.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