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하는 삶 ] OOO은 OOO을 만든다. 혼자말...

in #kr8 years ago

오토님 멋쟁이.. 좋습니다.
오토님 통기타와 노래하시는 모습을 뵈어서
지금 쓰신 말이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
꼭 그렇게 하실 것 같아요.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