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광주] 블록체인과 스팀잇 설명회를 다녀왔습니다.
넵.. 장소 특성상 음식물 제공은 좀 어렵고 ㅠ
점심시간은... 제가 회사원이라 어려움이 따릅니다 ㅠㅠ
교수님과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 다음에 가능하면 강의 시간을 빼주신다고 하는데
그건 또 엄청난 부담입니다 ㅋㅋ
넵.. 장소 특성상 음식물 제공은 좀 어렵고 ㅠ
점심시간은... 제가 회사원이라 어려움이 따릅니다 ㅠㅠ
교수님과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 다음에 가능하면 강의 시간을 빼주신다고 하는데
그건 또 엄청난 부담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