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오프라인 행사는 날씨 영향이 크겠지요.. 저도 학부때 날씨핑계로 자체휴강(?) 경험이 종종 있었던지라...
점심시간 +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제공 정도로 짧은 세션은 어땠을까 합니다. (장소제공이 힘드려나요?)
아무쪼록 다음 행사는 성공적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아무래도 오프라인 행사는 날씨 영향이 크겠지요.. 저도 학부때 날씨핑계로 자체휴강(?) 경험이 종종 있었던지라...
점심시간 +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제공 정도로 짧은 세션은 어땠을까 합니다. (장소제공이 힘드려나요?)
아무쪼록 다음 행사는 성공적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넵.. 장소 특성상 음식물 제공은 좀 어렵고 ㅠ
점심시간은... 제가 회사원이라 어려움이 따릅니다 ㅠㅠ
교수님과 이야기를 좀 해봤는데, 다음에 가능하면 강의 시간을 빼주신다고 하는데
그건 또 엄청난 부담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