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모지를 아세용? 이모지(emojis) 사용 방법!!!!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ayogom (79)in #kr • 8 years ago 저도 플랑크톤에서 피라미까지 왓습니다 ㅋㅋ 고래까지 함께 가즈아~~
넵 명심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