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모지를 아세용? 이모지(emojis) 사용 방법!!!!

in #kr8 years ago

넵 예전에 이모지 자주썻죠 ㅎㅎ 💪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도 아닌 프랑크톤 입니다 ㅠㅜ
스팀팔로우-설이.png

Sort:  

저도 플랑크톤에서 피라미까지 왓습니다 ㅋㅋ 고래까지 함께 가즈아~~

넵 명심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