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Bass Cover] 넬 - 유령의노래를 연주해봤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beatblue (61)in #kr • 9 years ago 뭐 어릴때인데요~ 언더그라운드밴드, 요즘으로는 인디밴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