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ss Cover] 넬 - 유령의노래를 연주해봤습니다.
빛블루님!!!!! 베이스를 치셨다니!!!!!! 영상 올린게 너무 부끄러워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제 꿈의 곡들을 차곡차곡 연습해서 올릴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_+ 정말 감사합니다.
빛블루님!!!!! 베이스를 치셨다니!!!!!! 영상 올린게 너무 부끄러워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제 꿈의 곡들을 차곡차곡 연습해서 올릴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_+ 정말 감사합니다.
뭐 어릴때인데요~ 언더그라운드밴드, 요즘으로는 인디밴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