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회상 - 사랑하는 내 아이로부터 세상을 배우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edwardcha888 (62)in #kr • 8 years ago 넵... 더 크게 성장해서 강한 아이가 되길 바래봅니다 ^^ 나와 다름도 나와 같다고 받아들여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