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라님 대문구함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랜만의 디자인 작업)

in #kr8 years ago (edited)

앗! 태그는 고쳤어요. 급히 장보러 나온다고 ㅋㅋ 장보고 들어가서 센터 맞춰야겠어요! 아이궁~ 우리 김작가님 눈은 역시 ㅋㅋㅋㅋ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