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라라님 대문구함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랜만의 디자인 작업)View the full contextkimthewriter (60)in #kr • 8 years ago (edited)탐이 날 정도로 좋은데요! 특히 맨 처음 거랑 슬리퍼. 근데 처음 거 원이 센터가 안 맞는 건 의도된 걸까요? &태그도
앗! 태그는 고쳤어요. 급히 장보러 나온다고 ㅋㅋ 장보고 들어가서 센터 맞춰야겠어요! 아이궁~ 우리 김작가님 눈은 역시 ㅋㅋㅋㅋ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