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요리에 대한 예의

in #kr8 years ago

흐흐흐흐...안주가 맛있어서 오늘은 완벽이라고 하고 싶은데..누구랑 같이 마시고 싶은 생각이.ㅎㅎ
그래도 충분히 좋은 분위기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