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기분 좋은 한잔] 요리에 대한 예의View the full contextkkb031 (51)in #kr • 8 years ago 노래+안주(2개이상)+와인 = 완...벽..
흐흐흐흐...안주가 맛있어서 오늘은 완벽이라고 하고 싶은데..누구랑 같이 마시고 싶은 생각이.ㅎㅎ
그래도 충분히 좋은 분위기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