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일주일만에 이사를 마쳤습니다.ㅎ

in #kr8 years ago

감사합니다 뉴이즈님~~
베란다가 있어서 너무 좋은데... 여긴 좀 마니 큰 거 같아서리..ㅋ
겨울만 지나고 날 따뜻해지면 베란다가 큰 게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제발 창고로 쓰게되진 않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