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하셨습니다 미술관님!! ㅎㅎㅎ
제 방도 베란다가 있는데,
처음에는 저도 베란다 없애고 방이 좀만 더 컸으면 했지만 ㅎㅎㅎ
요즘은 베란다를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욥 ㅋㅋㅋ
뭐 어쨋든 새 집에서도 퐛팅퐛팅입니다!! ^-^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 미술관님!! ㅎㅎㅎ
제 방도 베란다가 있는데,
처음에는 저도 베란다 없애고 방이 좀만 더 컸으면 했지만 ㅎㅎㅎ
요즘은 베란다를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욥 ㅋㅋㅋ
뭐 어쨋든 새 집에서도 퐛팅퐛팅입니다!! ^-^ ㅎㅎㅎ
감사합니다 뉴이즈님~~
베란다가 있어서 너무 좋은데... 여긴 좀 마니 큰 거 같아서리..ㅋ
겨울만 지나고 날 따뜻해지면 베란다가 큰 게 너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제발 창고로 쓰게되진 않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