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중국은 적어도 아직까지는 마사지 인건비가 싸네요.
그런데 안마기 쓰면, 자기 몸에 맞게 조정하기가 생각보다 힘드시지는 않던가요? 저도 회사에 안마의자가 있어서 가끔 써보는데, 뭔가 내 몸에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아플 때가 많더라구요.
중국은 적어도 아직까지는 마사지 인건비가 싸네요.
그런데 안마기 쓰면, 자기 몸에 맞게 조정하기가 생각보다 힘드시지는 않던가요? 저도 회사에 안마의자가 있어서 가끔 써보는데, 뭔가 내 몸에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아플 때가 많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안마받으며 아픈건 몸이 안좋아서 그래요.
많이 받거나 운동으로 풀어주면 안아픕니다.
이 안마기는 몸에 맞출수가 없구요 안마기에 몸을 맞춰야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