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제가 알기론 안마받으며 아픈건 몸이 안좋아서 그래요.
많이 받거나 운동으로 풀어주면 안아픕니다.
이 안마기는 몸에 맞출수가 없구요 안마기에 몸을 맞춰야 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