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ovie] Selma 셀마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hwan100 (65)in #kr • 8 years ago @jinuking님 안녕하세요. 원래 나이가 깡패... ㅎㅎ 10~20대 초반엔 다들 예쁘기만 했겠죠. ㅎㅎ
크흠.. 미남이신데 마음씨도 고우시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