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ovie] Selma 셀마View the full contextjinuking (71)in #kr • 8 years ago 으악..... 그냥 지나칠수 없는 썸네일ㅋㅋㅋㅋ 뭐에요 이 훈남은 ㅋㅋㅋ 순정만화 찢고 나온 남주인줄...
@jinuking님 안녕하세요.
원래 나이가 깡패... ㅎㅎ
10~20대 초반엔 다들 예쁘기만 했겠죠. ㅎㅎ
크흠.. 미남이신데 마음씨도 고우시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