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아마군님 말씀 맞아요.
편의점 상품들 퀄리티가 예전이랑은 비교가 안되는것 같아요 ㅎ
그때 어떤 이웃분이 편의점에서 어떤 피규어? 모으시는걸 보여주신적 있는데 그것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혹시 아마군님이셨나^^?)
그나저나 날씨가 쌀쌀하니 저도 따땃한 찐빵하나 먹고싶네요ㅎ
와.. 진짜 아마군님 말씀 맞아요.
편의점 상품들 퀄리티가 예전이랑은 비교가 안되는것 같아요 ㅎ
그때 어떤 이웃분이 편의점에서 어떤 피규어? 모으시는걸 보여주신적 있는데 그것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혹시 아마군님이셨나^^?)
그나저나 날씨가 쌀쌀하니 저도 따땃한 찐빵하나 먹고싶네요ㅎ
편의점은 잘 안가는 편이긴 하지만 어쩌다 한번 가면 예전과 달리 맛나 보이는 게 많더라구요.
일단.. 편의점에서 피규어를 모은 기억은 없으니 저는 아닌걸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