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NS 에서 핫하다는 간식 두가지
편의점은 잘 안가는 편이긴 하지만 어쩌다 한번 가면 예전과 달리 맛나 보이는 게 많더라구요.
일단.. 편의점에서 피규어를 모은 기억은 없으니 저는 아닌걸로..ㅎㅎㅎ
편의점은 잘 안가는 편이긴 하지만 어쩌다 한번 가면 예전과 달리 맛나 보이는 게 많더라구요.
일단.. 편의점에서 피규어를 모은 기억은 없으니 저는 아닌걸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