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우리 귀여운 멍뭉이 도지코인 채굴 후기! 이런 시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ioioioioi (76)in #kr • 8 years ago 이번생은 망했어 형 ㅋㅋㅋㅋ 내 50억부자의 꿈이 이렇게..
늦지 않았어..
퍼..펌핑을 기다리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