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 귀여운 멍뭉이 도지코인 채굴 후기! 이런 시바!!

in #kr8 years ago

형 이벤트로 퍼줘, 스캠에 당해, 다이스로 날려....
이 형을 어찌할까나..ㅠㅠ

Sort:  

이번생은 망했어 형 ㅋㅋㅋㅋ
내 50억부자의 꿈이 이렇게..

늦지 않았어..
퍼..펌핑을 기다리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