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청도시내. 드라이브 집으로 돌아가는길 야경 + 음악

in #kr8 years ago

음악이 들리나 보죠,ㅋㅋ
중국스럽다고 해서 나중에 멋진 노래로 한번더 ㅋ
야경은 제가 잘 못찍어 그렇구요.
괜찮네요 나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