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국생활] 청도시내. 드라이브 집으로 돌아가는길 야경 + 음악View the full contextsujisyndrome (55)in #kr • 8 years ago ㅋㅋ 음악은 진짜 중국스러워요~ 역시 중국이구나 싶은 ㅋㅋㅋ 근데 야경은 진짜 좋네요~ 밤에 드라이브 하면 딱 좋겠어요~
음악이 들리나 보죠,ㅋㅋ
중국스럽다고 해서 나중에 멋진 노래로 한번더 ㅋ
야경은 제가 잘 못찍어 그렇구요.
괜찮네요 나름.